Sunday, January 26, 2014

용사「마왕도 쓰러뜨렸고 돌아갈까」10

8 comments :

  1. 늘 좋았지만 이번편의 용사의 표정은 유독 좋군요 ㅠ_ㅠ 원래 그랬지만 유독 떠벌떠벌 비정상적으로 가볍게 구는게 오히려 지금 말하고 있는 이야기가 용사 자신에게 얼마나 힘든 일이었는지 느껴져서 안타까워요 ㅠㅠ

    ReplyDelete
    Replies
    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스레 읽을 때 처참했던 경험담과는 달리 쉴 새 없이 계속 말하는 용사 모습이 대조돼서 괴기스러운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최대한 그 분위기를 연출해 볼려고 했습죠ㅋㅋ익명님은 안타깝게 생각하셨군요 마음이 고우시네요

      Delete
  2. 중간에 용사가… 소름돋네요ㄷ

    ReplyDelete
    Replies
    1. 입만 웃고 있는 컷 말씀이신가..?소름돋게 만들었다니 성공이네요!

      Delete
  3. 이 스레 엄청 흥미롭게 봤는데 이런 만화가 있었을 줄이야
    그림이나 원본의 그 분위기나, 연출 같은 거 엄청 잘 그리셨네요 ㄷㄷ

    ReplyDelete
    Replies
    1. 칭찬 감사합니다! 응원되고 힘이 되네요ㅠ! 힘내서 마지막 회까지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Delete
  4. 진짜 표현력 좋은것 같습니다..

    ReplyDelete
  5. 용사 마크에 대한 뒷이야기가 있긴 한데 스포일링이 될까봐 말을 못하겠네요 :9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