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February 4, 2014

용사「마왕도 쓰러뜨렸고 돌아갈까」11

마왕도 쓰러뜨렸고 돌아갈까 아마 다음회로 완결날 것 같습니다.

5 comments :

  1. 총체적으로 좋았지만…… 특히 승려의 최후를 이야기하는 용사가 너무 무서웠지만 마지막컷이 제일 인상적이네요 저런 상큼한 연출로 저렇게 안 상큼해보이는 내용이라니!! ㅠㅠ
    벌써 다음 편이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ㅠㅠ

    ReplyDelete
    Replies
    1. 용사의 이 주위분위기랑 안 맞는 기복심한 퍼포먼스도 한 매력이지욬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아쉬워해주시기까지 하시고 감사합니다!

      Delete
  2. 와매일한번씩북마크해두고들어와요그림진짜어울리게잘그리시는듯

    ReplyDelete
    Replies
    1. 북마크까지 해두시다니;;영광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