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11, 2014

용사「마왕도 쓰러뜨렸고 돌아갈까」8

BGM

5 comments :

  1. 용사 머리카락이 모험의 처음에 비해 길어진게 리얼리티 있네요! 외모가 차차 변해가는게 재밌는게 확실히 저번 화에서의 그 멀끔한 모습으로 출발했던 용사가 1화의 그 몰골로 돌아오면 못알아볼만 할듯 ㅠㅠ 용사와 승려가 서로의 얼굴을 한 번 봤다가 고개를 끄덕이는 장면이 귀엽네요, 저 장면 참 평화롭고 예쁜데 그야말로 폭풍전야인듯 ㅠㅠ

    ReplyDelete
    Replies
    1. 나름 고민했던 연출인 용사의 외모변화를 알아봐주시니 뿌듯하네요! 그렇죠...지옥같은 나날들 속에서 한 순간의 평화였던것 같은 에피였죠..

      Delete
  2. 언제봐도 연출이 참 좋아요ㅎㅎ

    ReplyDelete
  3.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고있네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