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31, 2011

웃어보세요

3 comments :

  1. 웃는 표정 보고싶네요 ㅋㅋ 근데 죠죠2도 안보이고 이것도 안보이고 호러영화도 안보이네요. 이거 뭘까요...

    ReplyDelete
  2. 사실 제가 그린 만화에서는 꽤나 웃는 표정이 많았지만 말입니다. 이 편도 넘어가나요;;

    ReplyDelete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꾸준히 댓글 달면 스토커같아 부담스러우실 것 같아서 댓글 안달고 조용히 읽으려고 했는데 마지막 삼촌 표정이 너무 웃겨서 안 달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눈이 비었어!!!! 삼촌 제가 보기엔 잘생기기만 했는데 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