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31, 2011

핸드폰


5 comments :

  1. 역시 애를 놀리는 건 재밌는법이죠 ㅋㅋ

    ReplyDelete
  2. 사실 놀리는 건 상대가 애든 어른이든 관계없이 재밌죸ㅋㅋㅋㅋ

    ReplyDelete
  3. ㅎ ㅎ 독특하고 재밌네요. 자주 놀러와야겠습니다. 광팬이 될 것 같은... ^^

    ReplyDelete
  4. oldman님//아유 감사합니다! 시간나시면 한번씩 들려주세요!

    ReplyDelete
  5. 흐 ㅋㅋㅋ 스레보면서 이거 만화로 그리면 재미있겠다 생각했는데 이미 그리셨네요.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앞으로도 자주들릴게요 ㅎㅎ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