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8, 2014

용사「마왕도 쓰러뜨렸고 돌아갈까」12 (完)


이걸로 용사의 이야기는 일단 일단락입니다
...만 원본 스레에는 이 후에 승려의 수기가 이어집니다.  승려의 수기또한 재밌게 읽었지만 문체가 독백형식이라 만화는 그리지않을 생각입니다.  단순히 제가 대화체 스레를 만화로 그리는 걸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읽고 싶은 분들은 http://unyaa.tistory.com 이나 http://0147.tistory.com 로 가셔서 마저 읽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댓글달아주시고 블로그 들려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용사스레도 이렇게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만화로 그리고 싶은 스레를 발견하면 그때 또 찾아봽겠습니다. 

32 comments :

  1. 으아…… ㅠㅠㅠㅠㅠ 수고하셨습니다!! 그동안 거의 매일마다 여기 들락날락하며 만화 올라왔나 확인하는게 습관이었는데, 엔딩까지 멋져서 기쁘긴 하지만 괜히 아쉽네요 ㅠㅠㅠ 마지막까지 멋진 퀄리티에 훌륭한 연출에 그림까지 좋네요 정말 즐겁게 읽었고요 좋은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Delete
    Replies
    1. 마지막화까지 이렇게 챙겨서 봐주시고 아쉬워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달아주신 코멘덕분에 끝까지 했습니다.

      Delete
  2. 어찌어찌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만화 정말 재미있습니다. 좋은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Delete
    Replies
    1.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Delete
  3. 재밌어요 끝까지 잘봤습니다~ 이얘기 예전에 재밌게 봤는데 만화로 그려주셔서 감사해요!

    ReplyDelete
  4.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스레였는데 그림이 너무 좋아서 더 재미있게 읽게 되었네요. 특히 중간중간에 몇몇 장면들은 매치스틱 트웬티의 도현작가가 그린것 같은 느낌을 받더라구요. 그리고 용사의 광기를 이렇게 잘그린 작품은 처음 보는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 이 작품을 퍼가도 될런지요?

    ReplyDelete
    Replies
    1. 다른 작품에 펌을 허용한다는 글이있어서 일단은 퍼가지만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정확한 허가를 받지않고 그냥 퍼가는 점 양해 드립니다.

      Delete
    2. 아낌없는 칭찬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저도 기분좋네요! 자유롭게 퍼가셔도 됩니다 먼저 물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elete
    3. 감사합니다! 뭔가 혼자만 보기 아까운거 같아서 ㅋㅋㅋㅋ....

      Delete
  5. 예전에 봤던게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여기들어와서 만화로 보고가네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만화로 보니 또다른 즐거움있네요
    ++++제가 상상하던 마법사는 왠지 보라색머리였는
    데 빨강머리도 이쁘네요ㅋㅋ

    ReplyDelete
  6. 와 정말 잘봤습니다.. 이후 승려 얘기가 더 기대 됬었는데.. ㅜㅜ 안타깝고..
    다른작품도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이런작품으로 작자님을 알게되서 정말 영광입니다

    ReplyDelete
  7. 결국 용사는 마왕이 되어 왕과 공주를 포함한 인간들을 죽였다는건가요?

    ReplyDelete
  8.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스레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만화로 보니까 색다르네요~ 이렇게 좋은 만화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당 ㅎㅎ

    ReplyDelete
  9. 대박..완전명작인데..보면서소름돋았다 잘보고가요! 출처남기고 블로그에퍼갈게요

    ReplyDelete
  10. 진짜.. 옛날에 읽고 감명받았던?! 스레인데 만화로 되어있어서 너무 놀랍고 고퀄이라 보면서 너무 즐거웠네요... 본문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군요. 한가지 제 생각과 미스난점은 저는 승려가 남자라고 생각했다는 걸까요.

    ReplyDelete
  11. 옛날에 봤던 스레중에 상당히 인상 깊었던 스레인데 ...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상상하는거와 이렇게 만화로 그려진걸 보는거와는 색다르네요ㅎㅎ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자주 가는 사이트에 퍼가도 될까요? 출처도 남기겠습니다 혹시 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

    허락을 구하지 않고 퍼가는점 정말 죄송합니다...

    ReplyDelete
  12. 펌글을 따라왔습니다. 예전에 재밌게 읽었던 글은데, 요즘에 제가 개인방송을 하고 있어서요;ㅁ;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그림을 더빙하고 싶어서 허락을 받으러 왔습니다. 허..허락해 주시어요;ㅁ;

    ReplyDelete
  13. 이거... 2ch에 역수출해도 먹힐거같은 느낌

    ReplyDelete
  14. 마물이 롯으로 보여요 믓시엘

    ReplyDelete
  15. 정말 잘 읽었습니다. 원작이 워낙 몰입감 있지만 작화 실력도 대단하시네요. 마지막까지 보고 1~2화를 다시 보니 용사의 얼굴에 있던 흉터가 머리 깎고 나서 없어져 있어요! 초회복마법으로 사라진 거겠죠? 그런 것까지 다 표현하시고 대단하십니다.

    ReplyDelete
  16. 원작도 엄청 흥미롭게봤는데 이렇게 만화로 그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7. 엔딩 부분 글로 읽었을때는 잘 이해 못했는데 만화 보고나서야 이해했네요 용사가 인간 마왕이 되는 거였군요 ㅋㅋㅋㅋ 진짜 수고하셨어요

    ReplyDelete
  18. 타 사이트에서 만화보고 왔었는데 원작 블로그가 여기 였네요!!
    진짜 몰입 잘되게 잘 그리신듯 합니다ㅋㅋ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9. 야 오랜만에 봄니다.
    예전에 보앗썻는데 제목을까먹어서;;;

    ReplyDelete
  20. 작가님 이작품 굉장히 좋아하는 독자입니다
    관련된 승려의수기 같은 스레도 가능하신지..!

    ReplyDelete
  21. 앗....좋아해서 여러번 보던 만화인데 그리신 분이셨군요 좋은 만화 감사드려요!글에서 미처 표현되지 못한 섬뜩함이 인상적이었어요!

    ReplyDelete
  22. 정말 몰입잘되게 잘봤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승려의 수기도 그려주실 수 있나요? 선생님 그림체와 표현으로 꼭 보고 싶어요 ㅠㅠ

    ReplyDelete
  23. 이거 일본사람이 그린게 아니라 한국사람이구나 마지막 마왕을 노리는게 롯이라니.. 뭇시엘

    ReplyDelete
  24. 글로만 봐서는 먼가 아쉬웠는데 직접 만화를 그려주시다니!!!!! 심지어 작화나 표현 방식 같은 부분에서 어디 하나 어색한 부분이 없이 부드럽고 완벽함 원작자가 그렸어도 이분이 그린것 보단 별로일꺼같아요ㅠㅠㅠㅠ 진짜 좋은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ReplyDelete
  25. 선생님 안녕하세요, 한참한참 지난 시점에 다시 찾아왔는데 만화 넘.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복받으4ㅕ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