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26, 2013

용사「마왕도 쓰러뜨렸고 돌아갈까」6

즐거운 성탄절 되셨길!

BGM


4 comments :

  1. 오오 제가 좋아하는 마법사가 나왔군요 +_+ 뒷태가 너무 예뻐요!!! 못마땅한 용사 왜이렇게 귀엽나요 ㅋㅋㅋㅋㅋ 요새 이 만화가 너무 기대돼서 생각날때마다 블로그에 들락날락거리게 되네요 늘 좋은 만화 감사해요~!

    ReplyDelete
    Replies
    1. 마법사를 좋아하시는군요! 앞태도 뒷태만큼이나 예쁘면 좋겠는데 말이죠! 봐주시고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려주시는 코멘하나하나 힘이 되고 다음 회 그리는 원동력이 됩니다! 웬만하면 한 화그리는데 일주일은 안 넘기고 싶었은데 그게 뜻대로 안되더군요ㅋㅋ

      Delete
  2. 용사의 표정변화가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되네요ㅋㅋ 다음화도 기대합니다!

    ReplyDelete
    Replies
    1. 감사합니다! 힘내서 끝까지 잘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