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3, 2016

수명을 팔았다. 1년당 1만 엔에 8





7 comments :

  1. 주인공이 슬슬 불쌍해지는..ㅠ

    ReplyDelete
  2. 헉ㅠㅠㅠㅠ오랜만에와보니 제가 너무너무좋아하는 스레가 만화로 있네요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ReplyDelete
  3. 생각나서 들렀더니 이런 선물이

    이젠 제 가장 오랜 북마크가 되어버린 이 블로그 우연으로 접했던게 너무 기쁘네요 ㅎ

    ReplyDelete
  4. 생각나서 들렀더니 이런 선물이

    이젠 제 가장 오랜 북마크가 되어버린 이 블로그 우연으로 접했던게 너무 기쁘네요 ㅎ

    ReplyDelete
  5. 문득 생각나서 들어왔는데 이게 마지막이군요ㅠㅠ 예전부터 정말 잘 보고 있어요. 아주 나중에라도 꼭 만화 올려주세요!

    ReplyDelete
  6. 아 끝인가요...ㅠㅠㅠ

    ReplyDelete
    Replies
    1. 미아키 스가루 작가님의 3일간의 행복
      소설로 나왔으니 읽어보세요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