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19, 2016

수명을 팔았다. 1년당, 1만 엔에 2







4 comments :

  1. 흐흐 돌아오셔서 기쁘네요~

    잘봤슴니다~

    ReplyDelete
  2. 중간에 비둘기ㅋㅋㅋㅋㅋ
    엇 혹시 3번째 컷에 사실은 가르쳐주면 안 되는것 같지만 이부분 오타난건가요!?
    아무튼 잘 보고 갑니당!

    ReplyDelete
    Replies
    1. 네 오타입니다. 덕분에 수정했습니다. 다음에도 오타 발견하시면 지적 해주세요!
      잘 보고 가주셔서 기쁘네요.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