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29, 2014

나의 이상한 친구 4








6 comments :

  1. 히이이....역시 A는 무섭네요

    ReplyDelete
    Replies
    1. 그러게요 보통의 중학생은 아닌것 같죠

      Delete
  2. 대단히 오랜만인것 같네요!! 늘 잘보고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y가 참 귀엽네요ㅎㅎ

    ReplyDelete
    Replies
    1. 오랜만이신가요 반갑습니다! Y가 귀여운면도 있죠

      Delete
  3. 이 스레도 되게 좋아하는데 마지막글이 5월달이라닝.. ㅠㅠ 기다릴게요!!

    ReplyDelete
    Replies
    1. 그러고보니 벌써 유월달이네요;; 힘내서 마무리지어볼게요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