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12, 2010

비명


4 comments :

  1. 내멋대로 보너스 중에 이 편이 제일 재밌네요 ㅋㅋ 저 귀신(?) 나오는 컷 리얼한 그림도 좋구요 ㅋㅋ

    내 멋대로 보너스도 색칠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ReplyDelete
  2. 으아니! 저의 어설픈 보너스편도 챙겨봐주시는 건가요! 옙 그려놓은건 다 리메이크할 생각입니다!

    ReplyDelete
  3. 전 보너스편이 더 느낌이 좋네요 ㅎㅎ 왠지 익숙한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재밌어요 ㅋㅋ

    ReplyDelete
  4. 그렇게 생각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