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30, 2010

호러영화

음 이걸로 죠죠관계 일화 빼고 다 그렸네요. 

6 comments :

  1. 갑자기 늘어난 포스팅ㅎㅎ

    죠죠일화빼고 다 그리셨다니....정말 근성!이시네요 ㅎㅎ

    언제나 잘 보고 갑니다!

    ReplyDelete
  2. 단번에 처음부터 끝까지 달렸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그림,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잘 봤습니다!

    그런데 킷자이나 도쿄부터 파스타 까지는 하부 장난감 외에는 그림이 잘린 것 같은데, 혹시 저만 그런 겁니까? 다른 분들 리플에는 그런 이야기가 전혀 없네요;

    ReplyDelete
  3. 핫 예리하시군요. 잘렸다고 생각하신거 아마 잘린것 맞을 겁니다. 초기때 스캔미스로.. 크게 지장없을거라 생각했는데 티가 나나보네요.

    잘 보셨다니 기쁩니다.

    ReplyDelete
  4. 마지막 컷에서 삼촌의 질문과 조카의 예 대답 때

    조카가 눈 피하면서 예 라고 대답하는 신이 추가된다면 좋았을 성 싶기도 하지만.

    불만은 없습니다! 이렇게 그려주시는게 어딘가요!

    ReplyDelete
  5. 재미있는 만화 잘 읽었습니다.
    다음에 또 들리겠습니다~

    ReplyDelete
  6. 아 예 라고 대답하는 컷 따로 넣어야 하나 고민했었어요. 결국 빈칸의 유혹에 못 견뎌서...

    예 다음에 또 들려주세요~

    ReplyDelete